넷플릭스 세대, 1년에 230시간 TV광고 안 본다

성명  
   achorNews ( )


미디어 소비 행태가 빠르게 바뀌면서 기존 TV 대신 넷플릭스와 유튜브 같은 인터넷 동영상 이용률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.​특히 어린아이들은 TV보다 인터넷 동영상에 더 익숙해지고 있어 전통 광고업계의 고민도 따라 커지는 모습이다.​이 가운데 넷플릭스만 보는 아이들은 1년에 230시간 분량의 TV 광고(Commercial Messa......


더 보기 : https://ino.to/RzoeYG0



 7744   388   102
No
제목
작성일
5724   중고車 연말정산 포함되자 30조 시장 한겨울에도 '후끈'2017/12/26
5723   1달 동안 99만 원으로 태국에서 부티나게 살다 온 이야기2017/12/26
5722   제네시스 G70와 스팅어, 미국에서의 경쟁력은?2017/12/26
5721   미국, AEB 장착 33.8%..현대(9%)·기아(5%) 하위권2017/12/27
5720   골목상권 침해하는 대기업의 튜닝 눈독2017/12/27
5719   블록체인으로 만든 첫 게임, ‘고양이다옹’2017/12/27
5718   새로운 모바일 게임 장르, ‘하이퍼 캐주얼 게임’의 수익화 전략은?2017/12/27
5717   중국 상하이가 2035년까지 도시의 인구 제한에 나선다2017/12/27
5716   넷플릭스 세대, 1년에 230시간 TV광고 안 본다2017/12/27
5715   효과적인 일류 분석팀을 구성하는 방법2017/12/27
5714   미국에서 확대되는 자동차 서브스크립션 서비스-전체-kotra 해외시장뉴스2017/12/27
5713   카셰어링 사업 어디까지 왔나2017/12/27
5712   카카오, 비트코인 덕에 뜻하지 않은 `돈방석`…왜?2017/12/28
5711   킥스타터(Kickstarter)의 2017년 10대 빅히트 제품2017/12/28
5710   천문학적 예산으로 제작했지만 사라져버린 안전기능2017/12/28
5709   '비긴어게인 2' 최종 라인업 8명이 공개됐다2017/12/28
5708   기아차 초소형차 만든다..8년전 만든 '팝' 참고2017/12/28
5707   2018년에 기대되는 Top7 암호화폐, 이더리움이 포함되지 않은 이유는?2017/12/31
5706   업비트, 고강도 자율규제 나선다…정부·블록체인협회 규제안 수용2017/12/31
5705   앞서던 테슬라 주춤… 다이슨 3조원 투자해 도전2017/12/31
    98  99  100  101  102  103  104  105  106  107     

  당신의 추억

ID  

  그날의 추억

Date  

First Written: 05/01/2015 16:08:00
Last Modified: 02/24/2025 20:34:31